본문 바로가기

손흥민 부상 경기 원인 부상장면 안와골절

by da알 2022. 12. 4.

대한민국의 자랑 손흥민 선수가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서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축구를 자주접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갑자기 왜 손흥민 선수가 마스크를 끼고 나왔지? 라고 의문을 표할 수 있는데

그저 부상당했구나 라고 생각하고 넘어갈수도 있지만 손흥민선수가 부상당한 경기나 부상장면, 상대선수 등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손흥민-부상

 

 

손흥민 부상경기

손흥민 선수의 부상경기 및 원인은 지난 11월 2일 UEFA 챔피언스리그 D조 조별 리그 경기에서 발생합니다.

전반 24분경에 상대선수인 음벰바 선수와 공중 볼경합을 하다가 음벱바 선수의 어깨에 왼쪽 얼굴이 부딪히면서 안와골절이 발생하게 됩니다.

당시 부딪히자마자 얼굴이 움푹 들어간 모습을 보였고, 이후 어지러움증과 코피 등을 호소하며 바로 병원에 갔었습니다.

 

 


손흥민 부상 상대선수

손흥민 부상의 원인인 상대선수는 음벰바 선수 입니다.

샹셀 음벰바 선수로 94년생이며 콩고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선수는 좋은 활약을 보이는 선수인데, 손흥민 선수 얼굴 골절을 시켰고 이후에도 해리 케인 얼굴에 주먹을 쓰기도 하며 위험한 행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한국팬들과 토트넘 팬들로 부터 엄청난 비난을 먹게 되었죠. 예전에도 손흥민 선수 마크를 하다 퇴장당한 경험도 있죠.

음벰바

 

 

손흥민 부상장면

손흥민부상
손흥민-부상장면

 

손흥민 안와골절

안와골절의 경우 구기종목을 포함한 많은 스포츠에서 흔하게 발생합니다.

눈을 감싸고 있는 주변의 뼈가 손상되거나 부러지는 경우 안와골절이라고 하는데, 이때에는 빠르게 치료를 받아야 합니다.

잘못하게 되면 눈을 감싸는 뼈이기에 시력의 변화가 일어나거나 복시, 심하면 실명까지도 될 수 있는 그런 부상입니다.

일반인들도 넘어지거나 어디 부딪히면서 눈주변 뼈가 손상이 될 수있는데, 이럴경우 빠르게 전문가를 찾아야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