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이랑 프로필 나이 남편 학력

by da알 2023. 8. 28.

배우-정이랑

코미디언이자 배우인 정이랑씨는 2018년 배우로 전향하였고, 2015년 3월 정명옥에서 정이랑으로 개명을 한바 있습니다.

정이랑 프로필 나이 남편 학력 등에 대한 자세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정이랑 프로필

나이

정이랑 나이는 만42세, 1980년 11월 5일 생

 

가족

남편 김형근 ( 11년 간의 연애를 했다고 알려짐)

딸 김샤른(2014년생), 아들 김아론(2020년생)

 

학력

반포고등학교 졸업
호서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한양대학교 교육대학원 연극영화교육학 중퇴

 

데뷔

2005년 웃찾사

 

배우 정이랑

남편과 함께 같이 일산에서 베트남 쌀국수집 '미광'을 운영했고, 연남동에서 소고기 구이 음식점인 '스테이크 마켓'을 개업한바 있죠. 또한 강남역 주변에 남편과 함께 베트남 음식점 '베트남이랑'을 차렸습니다.

원래 정이랑 남편분은 나이트클럽, 태권도장 등 다양한 사업을 하다 정이랑의 추천으로 요식업계에 자리잡았다고 합니다.

 

배우 박지환씨와 성별이 반대인 쌍둥이처럼 보일 정도로 닮았다고 이야기 많이합니다. 또한 염혜란 배우님과도 닮았다고 이야기하죠.

 

정이랑 남편 김형근

정이랑은 스무살때 고깃집 알바를 하다가 김형근씨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이후 무려 11년간 연애를 한 후에 2011년에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밤에 잘때 보고싶다고 불도 안끄고 잔다는 애정을 과시하였죠. 

정이랑-남편-김형근

정이랑 남편 김형근씨는 제대로 된 직업을 가지지 못했고, 격투기도 했으며 나이트클럽에서도 일을 했다고 하죠.

이에 정이랑씨가 운동을 가르치는 사람이 되라고 대학교를 다시 보내어 태권도장을 차리고 관장으로 사업을 잘하게 되었다고 하죠. 이후에는 요식업으로 장사를 잘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에서 많이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